메뉴 건너뛰기

Sub Promotion
조회 수 95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ASSIST Community Services Centre입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비상사태로 인해 이민국의 업무가 많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민국 웹사이트에 공지되는 신청서 처리 기간은 매 주 마다 업데이트 되는데요, 영주권 카드 갱신의 경우, 코로나 이전에는 한 달 쯤 소요되던 것이, 최근 두 달 간 많이 지연되었고요, 금주의 경우 299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혹시라도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영주권 카드 앞면에 기재된 유효기간이 충분히 남아 있는지 확인하시고요, 만약 9개월 이내에 카드가 만료되는 경우, 미리 미리 새 카드를 신청하시도록 권장 드립니다. 

 

저희 센터에서는 조만간 온라인 워크샵을 통해, 영주권에 대한 간단한 설명에 이어영주권 카드 갱신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드릴 예정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워크샵 말미에는 영주권 카드 갱신  시민권 신청 등에 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일시: 2020 7 8 (수요일) 오후 6:00 – 7:30

-언어: 한국어

-장소: 온라인 (ZOOM)

 

사전등록   https://forms.gle/ARSSqmt35VkDsjaX8 클릭하셔서 작성해 주셔도 되고, 저희 센터에 직접 전화 (780-429-3119, ext.106) 또는 이메일 (sunny.jeong@assistcsc.org)로 연락해 주셔도 됩니다.

 

참석여부를 통지해 주신 들은 저희 센터로부터 등 필요한 가지 정보 (예를 들어, 성명, 생년월일, 주소, 이메일, 영주권 카드) 요청 받으시게 되고요, 등록이 끝난 후에 워크샵에 참석하실 있는ZOOM 링크를 이메일로 받게 되실 겁니다.

 

ASSIST는 연방 이민국의 기금을 통해 영주권자 분들의 정착을 돕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코로나 비상 사태 기간 중에도 저희 센터는 온라인 (전화.이메일.Zoom 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영주권 카드나 시민권 신청 이외에도 정착에 관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