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Promotion
조회 수 50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United Cultures of Canada Association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카운슬링 프로그램 소개합니다. 

필요한 분들을 위해 정보 전해 드리며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 

 

이민자와 난민을 위한 Pro Bono 카운슬링

 

 

모든 사람들은 때때로 우울증, 불안, 또는 다른 정신 건강 문제에 직면합니다. 때때로 이 문제들은 경미하고, 개인이 그것들을 다룰 수 있습니다. 만약 그것들이 심각해지고 일상 생활을 어렵게 하기 시작한다면, 전문 상담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Mental Illness는 나약함의 표시가 아니라 단지 몸이 안 좋을 뿐입니다. 치료하지 않고 방치한다면, 정신 건강 문제는 그들의 발전을 방해하고 그들의 관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을 챙기는 것은 성공과 행복, 만족스러운 삶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가 비극, 손실, 슬픔, 질병, 실패, 죽음, 그리고 다른 삶의 도전들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운동을 통해 체력을 기를 수 있는 것처럼 상담을 통해 정신건강을 체크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캐나다에 새로 온 사람이라면, 이 정보는 여러분의 정신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전문적인 심리적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우리의 심리학자들은 어린이, 청소년, 어른, 그리고 노인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와 소개를 원하시면 freepsychologicalcounselling@ucca.ca 또는 info@ucca.ca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참여 심리학자에게 연락하여 예약 가능 여부에 따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세션은 직접 또는 온라인일 수 있습니다.

모든 상담은  UCCA 기관 후원으로 여러분께 무료로 진행됩니다. 

 

 

심리학자들이 여러분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문제 유형의 몇 가지 예: 

 

불안Anxiety.        

우울증Depression. 

스트레스Stress

슬픔/손실Grief/loss

자존감Self-esteem

관계 문제Relationship issues

외상Trauma

괴롭힘Bullying

경력/업무 관련 당면 과제Career/work-related challenges

 

이  프로젝트는 the volunteer board directors of the United Cultures of Canada Association에 의해 후원되며 the Civil Society Fund and Family and Community Support Service의 친절한 지원을 인정합니다.

 

 

Pro Bono KOR FLYER.docx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