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Promotion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다운타운에 거주중인 초보 유학생입니다.

일단 차를 중고로 하나 살생각인데요.. 예산은 만불정도입니다.

차는 해치백으로 5~8만킬로 된걸로 살려고 하는데.

일단 보험료를 낮출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함니다.

지인의 말로는 드라이빙 스쿨에 가서 교육을 받으라는데요. 그거 받으면 얼마나 싸지는지 좀 궁금하네요.

자세한 방법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언어가 안되니깐 힘드네요..

일단 면허증은 나왔구요 class5 입니다.

  • ?
    Kwon 2019.07.06 13:59
    저도 오래전에 교육을 받은 관계로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지인분이 말씀하신대로 드라이빙스쿨 가셔서 이론&실기 수업 받으시면 3년정도의 경력을 보험회사에서 인정해주는거로 알고있습니다. 정확히는 등급이 올라간다고 하는데 정확한건 보험회사에 연락해보시면 잘 설명해주실겁니다. (한인업소정보 특별광고란에 보시면 MKMK 보험 정보가 있습니다.)
    10년도 넘은관계로 정확히 얼마나 보험비가 내려가는지는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그때 당시 1000불/년 정도 싸진거로 기억하네요.
    한인 선생님이 계시는지는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는 영어로 수업이 진행되고 시험도 보기때문에 어느정도의 영어는 하실줄 아는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
    굿스피드 2019.07.06 23:38
    제가 알기로는 교육을 받으면 통상 보험료 5% 정도 깍아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정확한 건 아니니 드라이빙 스쿨에 가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차를 구입할 때는 보헙료를 아끼기 위해서는 해치백 스타일은 피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같은 모델 차량이라도 해치백이 세단보다 보헙료가 높게 나오더라구요.
  • ?
    버즈 2019.07.08 12:44
    수업 듣는 비용이 꽤 비싼데, 보험 할인은 수업료 정도 할인 될겁니다. 할인율이 크지 않아요.
    그리고 해치백/세단/쿠페 보험료에 대해서는... 제 경우 세단->쿠페로 바꿨을때 보험료(Liability)는 차이가 없었습니다. 차량 가액에 따라서 collision이나 comprehensive 는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liability는 차종에따라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 ?
    Nyu 2019.08.06 05:49
    안녕하세요
    보험 구하셨나요?아직도 찾고 계시면
    아래 링크 가셔서 quote 한번 더 받아보세요. 항상 다른곳보다 더 좋은 딜을 보내드립니다.
    Http://www.surex.com/start-quote/primerica_affiliate/6sjtm

    혹 좋은 딜 받으시면 알려주세요.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