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Promotion

19

2020-Mar

참 이상한 나라.. 취미가 국난극복인가?

작성자: Jinhope 조회 수: 1574

 참으로 이상한 나라다. 위기에 강한나라, 정말 대단한 국민들이 있는 나라 

우리의 역사는 항상 이러했고 이겨 냈으며 이기고 있고 종국엔 당당히 휘날릴 우리 나라 우리 민족이다... 감사합니다.

아래 동영상을 널리 ..

 

https://www.youtube.com/watch?v=xbbU1PBemC4 (참 이상한 나라의 국민들)

 

 

profile

불고기땜빵

2020.03.19 02:30
야 뇌가 찌그러진 데이브 등신아 !!
게시판 분류도못허냐잉 !!
또 역사타령이냐? 허구소설??
그렇게도 튀고싶냐잉!!
아이디 도 여러개 많은데
또 혼자서 정산병자놀이하냐?
쫌있슴 혼자 또 여러개댓글 달겠네잉?
profile

Jinhope

2020.03.19 03:43

이 병신은 왜 자꾸 끼어들어 누구처럼 창피한 줄도 모르나?????
내 아이디가 여러개가 아니면 어쩔래.....자기한 말에 책임을 져야하는게 대가리 굵은 자의 최소한의 양심인데 어쩔래??
내 아이디가 하나에 니 손목아지 걸까? 어쩔까??? ㅋㅋㅋ 조그만 생각하면서 살자 응.... 창피하지 않게 ... 살다보면 한다리 건너 누군지 알게 될때 쪽팔리지는 말아야지... 생각이 틀리다고 니 대가리가 발에 붙어있는 괴물은 아니잖아.. 그래도 한글은 띠었는데 좀 .. 알았지요....
글고 어디에 역사고 허구냐 등신아... 첨부된 동영상(해외문화 홍보원에서 제작) 이나 봐라.. 쫌..

profile

불고기땜빵

2020.03.19 04:08
병신아 니가 뭔 애국자라고씨발놈!!
니 패턴 뻔허지않냐잉? 뇌찌그러진 개새끼야? 니 이러다가 몰매맞는데잉!!
온 국민이 문정부에 분통터져있으니, 남 들 약올리고 선동하느거 때려치고 나이값좀해라새캬 !!
오일파동나더니 시간남아돌아
이젠 일자리없어,문정부알바질하냐??개새끼야??
보통알버타에드먼튼시민이라면 이 코로나시기에 모두조용히 자제하는게당연한다개새끼야 너만 좋다고 지랄허자나병신새꺄!!그것도 계시판분류도못허고 어디서 기사퍼오잘않나개새까야 이 뇌가찌그러진개새끼야!!
너무어이가없어 아무도댓글안달자나개새끼야 다른아이디로댓글다는  니만빼고잉!!
profile

딸기크림

2020.03.19 05:23
좋은 동영상 공유해줘서 감사해요
profile

Stephos

2020.03.19 11:11
불고기는 왜 이 좋은 나라에서 입이 더럽니? 한국으로 돌아가라.
profile

DAVE

2020.03.19 11:23
난 아무말도 안했는데?
profile

불고기땜빵

2020.03.20 06:36
그래 이제왓구나잉!
북한좋아하는데이브 국수주의자야

그렇게좋아허면
어차피 니 뇌도 양쪽 다 띠그러졌는데
목아지 위쪽을 쪼옥빼서

위대한 대한민국 의 것이아닌
북한산 이나 중국산으로 바꾸는 것은
어떠한지잉 !!
profile

Jinhope

2020.03.20 14:54
이보시게 저능아 씨... 사과는 안하시나???
나 혼자 글쓰고 이 아이디 저 아이디 로 댓글달고 한다며... 당신이 말한거 거짓말인지 스스로 안것 같은데 잘못알았다고 사과 안하시나?? 응
뇌가 발에 붙어있다 못해 아주 지능 자체가 없나? 응 .. 사과 부터 하는게 맞지 않으신가??ㅎㅎㅎ
profile

DAVE

2020.03.19 11:30
여기 자유게시판 입니다.
profile

Jinhope

2020.03.19 13:20

불고기씨가 사리분별이 좀 부족하고 영 대꾸할 가치를 못느껴서 ㅎㅎㅎ
좀 많이 부족한 사람이라 이해하려고 하는데 불쑥불쑥 화가 나는 것도 사실인데.. ㅋㅋㅋ 좋은 나라(복지는 good, 의료는 쫌 ㅠㅠㅠ)에 사는 내가 참아야지 합니다.
확 마 불고기나 해서 먹어야지... ㅋㅋㅋ

profile

불고기땜빵

2020.03.20 06:40
니 도 그케좋아하는 북한이면잉!!

니 목아지윗부분을 쫘악 빼서
위대한 대한민국 의 것이아닌
북한산 이나 중국산으로 바꾸는 것은
어떠한지가잉?? !!
이 밴뎅이 국주의자 인간아!!

profile

DAVE

2020.03.20 06:57
7807164736 욕하지말고 전화주세요.
profile

불고기땜빵

2020.03.20 07:13
북헌이지랄하면 왜 한국정부가조용헌지 대답해보거래잉 하든말든
대답은 니자유겠지만잉
profile

DAVE

2020.03.20 13:45
실명까고 이야기 해봅시다.
제가 다시 동영상 보고 왔는데 북한내용도 없고 보수 우파 까는 내용도 없는데
어떤 이유로 북한이니 중국이니 하는지 이해할수가 없네요.
우파 수준이 이정도 밖에 안됩니까?
profile

불고기땜빵

2020.03.21 05:58
병신삽질은 ...실명같은소리하네앙
역시 북헌놈이구만용잉 인민재판하지그러냐
이 씨부럴놈어 억울하면 견찰가서신고해씨발노마
profile

사랑two

2020.03.21 10:24
이시발놈은 또 깝치고있네 ㅋㅋ같잖은 새끼가~내 니만나고싶다 얼굴에 침뱉어주고싶어
profile

Stephos

2020.03.21 13:43
불고기는 꽁구녕으로 말을 하네... 제주 조아.... 저늘한 인간
profile

해바라기

2020.03.22 06:55

아가리와 똥구멍이 하나로 통합된 미통닭의 열렬한 쥐쥐자이신 불고기땜빵님은 신천쥐교인이시며 과거 한인회를 개인수익창출모델로 삼으신 떡국회장이십니다. 제 말이 하나라도 틀렸다면 실명을 까시든지.

profile

위조경력자퇴치박멸

2020.03.29 01:09

한사람이 여러개 아이디 똑같은 주소아이피로

나오네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143 틀딱들의 세대는 끝났습니다. 이제 20대들이 나서서 막아야합니다. 다음 2020-07-03
142 ㅂㄱㅎ가 부정선거의 끝판왕이지... + 1 yellowoct 2020-07-01
141 가세연 놈들이 그렇지 뭐... yellowoct 2020-07-01
140 6월 25일 70주년 행사에 북한 애국가 전주??? 다음 2020-06-30
139 [블랙시위] 청년들이 일어나야합니다. 다음 2020-06-28
138 태풍 격량 속 대구( 대구시 의회 권영진시장 꼬라지) 사진찍는게 우선이고 시민의 생계보다 지 기분이 우선인가? + 1 Jinhope 2020-03-26
137 [캐나다이민/속보] 코로나19 관련 캐나다정부조치 ( 입국 가능한 단기체류비자) - CN 드림에서 퍼옴 Jinhope 2020-03-25
136 Temporary Wage Subsidy for Employers(3 개월간 급여 보조금)- CN 드림에서 퍼옴. Jinhope 2020-03-25
135 자화자찬 강경화장관...... Jinhope 2020-03-21
134 코로나 바이러스에 따른 위기 대응 Q&A -CN드림에서 퍼옴 file Jinhope 2020-03-20
» 참 이상한 나라.. 취미가 국난극복인가? + 19 Jinhope 2020-03-19
132 선택적 정의론자가 우리의 절대악과 만났을 때 꽃으로 다가오는 손석희 ! 오지랖공주 2019-08-29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